로고

보도자료

제목

[행사] 하반기 도민공모 우수 제안과제 시상식
  • 2021-08-12
  • 조회 4914

본문 내용

전북연구원, 하반기 도민공모 우수 제안과제 시상식 개최

도민공고 12개 제안과제 중 우수과제 3건 시상

 

 

 

○ 전북연구원(원장 권혁남)은 도민 밀착형 정책개발을 위해 실시한 하반기 도민제안 연구과제 공모에서 총 세 편의 우수 제안과제에 대한 수상자를 발표하였다.
○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하는 도민공모에는 청년, 신산업, 문화관광, 농업농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2편의 연구과제가 제안되었고, 이중 전문가와 내부 연구진의 회의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총 3개의 제안과제를 선정하였다.
○ 아이디어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3개의 제안과제는 모두 장려상에 선정되었다. 선정된 제안과제는‘전북 청년의 결혼 및 출산에 관한 인식 연구’을 제안한 강효진씨의 연구과제와 ‘청년기 경제적 자립을 위한 사회지원체계 분석(전북지역 청년을 대상으로)’을 제안한 김혜희씨 그리고 ‘지역 내 유휴자원을 활용한 캠핑 기반여건 조성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방안에 대한 연구’를 제안한 한진석씨의 연구과제가 선정되었다.
○ 권혁남 원장은 “도민이 원하는 현장 중심의 과제발굴을 위해 이번 공모를 진행하였다”며 “수상된 연구과제에 대해서는 내부 분야별 연구자와의 회의와 실무부서 협의를 거쳐 추후 정책과제로 수행가능한지에 대해서 검토할 예정이다”밝혔다
○ 한편, 우수 공모과제에 대한 시상은 8월 17일(화) 전북연구원에서 진행되었고, 장려상 3명에게는 연구원장상과 함께 각각 20만원의 부상이 주어진다.

 

※ 문의 : 이강진 연구본부장(063-280-2141)​​

  • 구글
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
통합검색